티스토리 뷰

이불꿈 및 이불 꿈해몽 전체적으로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우리가 밤에 잠을 잘 때 따뜻함과 편안함을 주는 이불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보통 잠을 잘 때 이불, 요, 베게 등이 필요한데요.. 이를 통틀어 침구라고 하죠. 이불은 우리 몸을 덮어 보온성을 유지해주는 도구인 것처럼 꿈 속에서의 이불 역시 안식처, 배우자, 사업기반 등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지만 침구류의 모양이나 상태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불을 비롯한 침구류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해몽들이 있는지 하나씩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불꿈 해몽

# 이불을 개고 있는 꿈

보통 아침에 일어나면 이부자리 를 정리하는데요.. 이 꿈은 지금까지의 일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이불을 펴는 꿈

자녀가 성장하게 될 의미가 담긴 꿈으로 학업에 전념하게 되며 이해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완숙의 단계에 이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단이불을 덮고 자는 꿈

이 꿈은 성공과 행복, 재물 등 큰 행운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꿈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중단되고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병원신세를 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을 깔고 누워있는 꿈

이 꿈은 실직 또는 직장을 그만두는 꿈으로 불이익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이 얼룩이 묻어있고 지저분한 꿈

구설수와 망신살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갖고 있어서 되도록이면 안꾸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불을 세탁하는 꿈

이사를 가게 되거나 회사에서의 부서이동 등 삶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 이불에 불이 나는 꿈

재물운과 횡재수가 따르는 꿈으로 그 동안 준비하던 일들이 잘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이 꿈은 배우자가 바람을 피거나 가정에 안 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을 바느질 하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해결되고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꿈에 해당된다고 해요.


# 죽은사람에게 이불을 덮어주는 꿈

앞으로의 일들이 순탄하게 잘 풀리며 경제적으로 윤택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을 새로 사는 꿈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되고 경제적으로도 풍부해지며 일 또한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에 대변을 보는 꿈

하하.. 아주 당혹스러운 꿈이군요.. 하지만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재물운과 횡재수를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저도 한번 꿔보고 싶어지네요.. ^^


# 두 사람이 하나의 이불을 덮는 꿈

협조자로 인해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좋은 의미를 가진 이불꿈 이군요..



# 이불을 찢는 꿈

배우자또는 연인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 불길한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더러운 이불을 덮고 자는 꿈

아내가 남편에게 성적 불만을 갖고 있을 때 여성이 꾸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

자신이나 가족에게 사고, 질병 등의 불길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속에 거북이가 있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금전운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 이불을 뒤집어 쓰거나 깔고 누워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질병으로 고생할 수도 있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오르는 꿈

이 꿈은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 어려운 상황에 놓이기 되거나 가족 중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이부자리 와 관련된 이불꿈 및 이불 꿈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편안한 밤,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