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딸기꿈 및 딸기 꿈해몽 정성들여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즐겁고 행복한 꿈을 꾸셨나요? 가능하면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슬프고 무서운 꿈은 말구요..



오늘은 봄이면 빠질수 없는 과일인 딸기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딸기를 너~무나 좋아했는데요.



지금도 딸기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만큼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정말 딸기는 먹어도 먹어도 지겹지 않더라구요.. ^^



그럼, 지금부터 딸기와 관련된 꿈들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 더 자세하게 정리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꿈 해몽

# 딸기 따는 꿈

딸기를 따는 꿈은 재물이 늘어나게 되어 재정상태가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만약 딸기를 한 바구니 가득 땄다면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 빨갛게 잘 익은 딸기를 보는 꿈

딸기는 재물을 상징하는데 잘 익은 딸기는 확실한 재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덜 익은 초록색 딸기를 보는 꿈

아직 때를 더 기다려야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덜익은 딸기는 정말 맛이 없습니다.. ^^



# 딸기 따는 꿈

금전 상태가 좋아져서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 딸기를 주는 꿈

누군가에게 딸기를 주는 꿈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딸기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집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것을 암시하며 승진, 합격 등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딸기를 먹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학생의 경우는 학업성적이 오르게 되며 미혼남녀는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되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사회적으로 지위가 높아지거나 큰 돈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딸기를 밟는 꿈

이 꿈은 재산에 손실이 생기거나 출판할 책의 저작권을 뺏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딸기를 사는 꿈

딸기 사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미혼남녀는 원하는 이성을 만나게 되고 기혼자는 배우자와 화목한 가정을 이루에 된다고 합니다.


# 딸기는 파는 꿈

딸기를 사는 꿈과는 반대로 불행한 일이 닥쳐올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산딸기 따는 꿈

전혀 예상치 못한 횡재를 하게 되어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아주 좋은 뜻을 가진 딸기꿈 이네요..


# 딸기를 앞치마에 가득 담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예쁜 딸을 의미하는 태몽이며 또 다른 해석으로는 재물이나 먹거리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 상한 딸기를 먹는 꿈

좋지 않은 운이 따르는 꿈으로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수 있으며 질병때문에 고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딸기를 보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며 자신의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 딸기밭에서 배불리 따 먹는 꿈

이 꿈은 생각만 해도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군요.. ^^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되고 모든 일에 보상이나 소득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 가족들과 딸기를 먹는 꿈

유행성 질병으로 인해 가족들이 병치레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딸기꿈 및 딸기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리구요.. ^^



혹시 별로 안 좋은 뜻을 가진 꿈을 꾸셨더라도 너무 많이 걱정하지는 마시기 바래요.. 꿈보다는 그래도 현실이 더 중요하잖아요? ^^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