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벚꽃꿈 및 벚꽃 꿈해몽 상세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우리를 반기는 꽃들이 몇가지가 있지요.. 매화, 목련, 개나리 등등.. 그 중 에서도 가장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는 꽃은 아마도 벚꽃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벚꽃에 관한 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꿈에서 벚꽂을 보면 참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면 거리마다 예쁜 벚꽃이 활짝 피어 봄기운을 알려주는데요. 언제봐도 마음 설레이게 하는 아름다운 벚꽃이지만 감상할 시기가 짧아 아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꿈 속에서 벚꽃을 보는 것은 새로운 희망과 시작 또는 노력이 결실을 맺어 새로운 도약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봄의 상징인 벚꽃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벚꽃꿈 해몽 정리

# 벚꽃 피는 꿈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의미하며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벚꽃을 꺾는 꿈

벚꽃을 꺾는다고 하면 왠지 좋지 않을 것 같지만 의외로 좋은 꿈으로 합격, 취업 등 평소 자신이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벚꽃숲을 보는 꿈

연예운이 상승하며 기쁜일이나 좋은 소식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벚꽃이 피지 않은 꿈

일의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으므로 인내가 필요한 시기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좋은 성과가 나올 것이니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벚꽃나무를 심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군요..



# 벚나무에 꽃봉오리가 올라오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에서 아직 성과를 거두기에 이른시기임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아주 많은 벚나무 또는 벚꽃을 보는 꿈

가까운 시기에 일생일대의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벚꽃이 흐드러지게 많이 피어있는 꿈

장래에 좋은 일들이 생기며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벚꽃이 피었다 지는 꿈

자신의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아주 좋은 운세를 가지고 있는 벚꽃꿈 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벚꽃이 바닥에 떨어지는 꿈

사업 또는 직장에서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금전적인 손해,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별로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벚나무의 열매를 먹는 꿈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맛보게 될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는 꿈

바람에 흩날릴는 벚꽃잎은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이 꿈은 자신을 도와 줄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벚꽃이 만발한 꿈

이 꿈은 태몽에 해당되는 꿈으로 효심이 지극하고 성품이 고우며 미모가 출중한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집안을 벚꽃으로 장식하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가족간에 우애가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운세 를 가진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산에 벚꽃이 만발해 있는 꿈

인간관계로 인한 지출이 많아질 꿈해몽 이라고 해요. 기분에 끌려 금전적으로 낭비되지 않도록 계획을 세워 어려움을 겪지 않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벚꽃꿈 및 벚꽃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만발한 벚꽃처럼 기분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