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꿈 및 가슴 꿈해몽 종합적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 때에는 가족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를 가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우리 신체의 일부인 가슴에 관한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나타나는 가슴의 의미는 마음, 비밀, 명예, 세력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의 가슴은 형제와 자매와 관련된 우애, 재산과 정신적인 원천 등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가슴 꿈 은 다양한 뜻이 담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우리 신체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가슴에 관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상세하게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꿈 해몽 정리

# 가슴이 답답한 꿈

꿈에서 가슴이 답답하고 막힌듯한 느낌을 느꼈다면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가슴이 아픈 꿈

이 꿈은 뜻밖의 불행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한 비보를 들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어머니의 가슴을 만지는 꿈

어린 시절로 돌아가 어머니의 품에 안긴 아기처럼 행동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길몽에 해당되는 것으로 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사업의 성공 등을 의미하는 징조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가슴이 뿌듯하고 의젓한 꿈

자신에게 맡은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함에 있어 큰 대업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 가슴에 훈장을 단 자신의 사진을 보는 꿈

자신의 작품에 훌륭한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운세 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 검정색 리본을 가슴에 달고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우환과 질병이 발생하거나 또는 신변에 변화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장미 꽃다발을 가슴에 안고 있는 꿈

미혼자라면 연애운과 결혼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가슴이 불안한 꿈

다른 사람 모르게 지은 실수와 부도덕한 죄 때문에 자신의 마음으로부터 죄과를 치르며 잘못을 뉘우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꿈 속에서의 아기는 어떠한 일거리 또는 대상을 상징하는 것으로 그 일에 정신적, 물질적인 자본을 투자하여 더욱 완전한 것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가슴에 털이 나는 꿈

이 꿈은 여성과 남성에 따라 해석이 다르다고 합니다.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치부나 비밀 등이 드러나게 되거나 금전이나 건강상에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구요..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고 이득을 보게 되며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 여성의 가슴이 노출되는 꿈

친한 사람이나 형제자매가 어려움에 처하거나 곤란한 상황에 빠졌을 때 도움을 주게 되는 가슴꿈 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누군가의 가슴에 얼굴을 묻는 꿈

자신이 의지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친구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 가슴이 뻐근하고 아파하는 꿈

이 꿈은 상사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가슴에 통증을 느끼는 꿈

어떤 일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게 되거나 걱정으로 인해 불안해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슴이 칼에 찔리는 꿈

이 꿈은 가슴 부위에 질병이 생겨 고생하게 될수도 있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크고 아름다운 가슴을 보는 꿈

자신의 하는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될 것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가슴이 벅차오르거나 감격스러워 하는 꿈

자신의 할 일을 완벽하게 잘 완수하게 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가슴꿈 및 가슴 꿈해몽 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별로 안 좋은 꿈해몽 이라면 조심은 하시되 너무 많이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지만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