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렁이꿈 및 지렁이 꿈해몽 상세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좋은 꿈 꾸셨습니까? 이 시간에는 지렁이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렁이를 굉장히 징그러워하는데요. 그래서 어릴 적 비 오는날 우산 쓰고 길을 걸을 때도 지렁이를 밟지 않으려고 긴장하며 땅만 보고 걸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어린 시절에는 지금과 달리 비 오는 날 지렁이를 자주 목격할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징그러운 생김새와는 달리 지렁이는 식물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름진 흙을 만들어 주는 땅 속의 환경지키미라고 합니다.



또한 예로부터 지렁이를 지룡(地龍) 또는 토룡(土龍)이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그럼 식물과 인간에게 이로운 생물인 지렁이와 관련된 꿈해몽 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렁이꿈 해몽

# 지렁이를 잡는 꿈

그 동안의 고생을 보상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렁이를 많이 잡을수록 크기가 클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지렁이를 보는 꿈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큰 지렁이 꿈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또 다른 해석으로는 건강한 딸을 낳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긴 지렁이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투자를 통해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무리한 투자는 위험하니 신중을 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흰 지렁이 꿈

훌륭한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흰색 지렁이를 본적이 없는데 이 꿈은 아주 좋은 뜻을 가진 지렁이꿈 이네요..



# 지렁이가 가득한 꿈

지렁이가 수백마리로 가득차 있는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많은 지렁이들이 서로 엉켜 있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일들이 생겨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하는 꿈

지렁이를 낚시 미끼로 물고기를 잡는 것처럼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렁이가 땅속에서 기어나오는 꿈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여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음식에 지렁이가 있는 꿈

지렁이를 먹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생각만해도 징그럽네요ㅜㅜ 하지만 이 꿈은 좋은 의미로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있는 분들의 건강회복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렁이의 몸이 끊어지는 꿈

평소에 질병이 있다면 병이 완쾌되고 불편한 관계의 사람과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렁이를 죽이는 꿈

죽은 지렁이를 보거나 지렁이를 죽이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는데요. 노력에 비해 성과 없이 끝이 나거나 근심,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장롱속이나 땅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뜻밖에 목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해요.


#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

자연재해처럼 갑작스러운 불운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지렁이꿈 및 지렁이 꿈해몽 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길몽이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