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꿈 및 새 꿈해몽 종합적으로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잘 주무시고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셨습니다.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눈 것 같은데 기억나는 것은 별로 없네요.. ^^



오늘은 척추동물 중에서 유일하게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 다닐 수 있는 동물인 새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새는 온몸이 깃털로 덮여져 있으며 앞다리와 팔을 대신하는 날개가 있어서 어디든지 맘껏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땅에 발을 붙이고 사는 인간에겐 날개를 이용해 자유롭게 비행하는 새가 가끔씩은 부럽기도 한 것 같습니다.



꿈에서 새를 본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한데요. 그러면 지금부터 새에 관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하나씩 보다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꿈 해몽 정리

#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 꿈

새들의 소리가 즐겁게 들렸다면 좋은 소식을 의미하며 시끄럽게 들렸다면 시달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새가 품안으로 날아드는 꿈

남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승진 등 지위의 향상을 의미하며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임신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자신의 어깨위에 예쁜새가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새를 잡는 꿈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재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잡았던 새가 날아가는 꿈

재물을 잃게 되거나 연인과의 이별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공작이 날개를 활짝 펴는 꿈

자신의 하는 일들이 사회적으로 주목을 받게 되거나 큰 관심을 받게 될 운세 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 새알을 얻는 꿈

횡재수가 있을 좋은 꿈으로 재물이나 귀한 물건을 얻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새들에게 모이를 주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주변 사람들의 간섭과 훼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잉꼬가 서로 마주보고 지저귀는 꿈

서로의 마음을 터 놓고 나눌 상대를 만나 사랑의 고백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한 쌍의 원앙새를 보는 꿈

그 동안의 고민거리가 해결이 되고 자녀의 혼사가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붕에서 참새가 지저귀는 꿈

이 꿈은 집안이 평안해지며 사업은 번창해 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운세 를 가진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참새떼가 모여있는 꿈

금전운이 따르는 재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아주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새꿈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 앵무새가 말을 하는 꿈

다른 사람들과 시비 또는 송사에 휘말리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까마귀 떼가 나는 꿈

현실에서 시국이 위태로워지거나 또는 가까운 가족간에 불화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까치를 보는 꿈

꿈에서 까치를 보는 것은 자신의 추진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나무 위에서 까치가 우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새장속에 있던 새가 날아가는 꿈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되거나 귀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봉황새를 보는 꿈

부부관계의 금슬이 좋아지고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학을 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가정이 화목해 질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하늘을 나는 새떼를 보는 꿈

잠재되어 있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하늘을 날고 있는 매를 보는 꿈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거나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새의 날개가 부러지는 꿈

이 꿈을 자녀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흉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나무 위에 닭이 오르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이 막힘없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새의 똥을 맞는 꿈

행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일이 수월하게 성사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똥을 연속적으로 맞았다면 하는 일들이 일사천리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꿈의 내용은 다소 더럽지만 정말 좋은 운세 를 가진 꿈이네요..



여기까지 새꿈 및 새 꿈해몽 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안 좋은 꿈이라면 조심을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구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