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체꿈 및 시체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며칠동안 정말 따뜻한 봄날씨였는데 오늘은 갑자기 겨울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시체 또는 좀비에 관한 꿈입니다. 꿈에서 시체 혹은 송장을 보는 것은 썩 기분 좋지 않은 꿈이기에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면 의외로 길몽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시체 꿈해몽에 대해서 좀더 상세하게 정리하면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체꿈 해몽

# 죽은 시체를 보는 꿈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고 경쟁에서 이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관 뚜껑을 열어 시체를 넣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무덤이서 오래된 시체(미이라)를 보는 꿈

재물, 돈, 합격, 진급, 경사, 횡재,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운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송장을 손으로 만지는 꿈

뜻밖의 횡재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많은 재물이나 돈, 기쁨, 경사 등의 길운이라고 합니다.


# 시신을 실은 영구차나 상여 행렬을 보는 꿈

재물과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혼처가 들어오게 되는 등의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송장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꿈

이 꿈은 소비자의 기호에 알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출시하여 상품이 히트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송장이 무서워 도망가는 꿈

모처럼 돈이 생기는 기회가 찾아와도 얻지 못하고 일의 성과가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송장이 데굴데굴 굴러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생각지도 않은 많은 유산을 받아 기분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는 꿈

동업 또는 공동투자를 하여 합작회사를 설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체를 땅에 묻는 꿈

이 꿈은 저축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체를 집으로 가져오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운세를 가지고 있는 시체꿈 으로 볼 수 있겠네요..



# 시체가 부패하여 썩어있는 꿈

사업이 번창하며 입신, 출세하는 등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길가에 시체가 즐비하게 널려 있는 꿈

운수 수송업이나 무역업으로 인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 송장이 다시 살아나는 꿈

좀비 영화가 생각나는 꿈이군요.. 이 꿈은 뜻밖의 송사 문제로 인해 고민하게 되는 것으로 구설수나 시비, 소송 등의 불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방안에 있는 시체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거나 집안이 번성하여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 시체를 목욕시키는 꿈

재물이 늘어나고 모든 일에 재수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시체를 화장하는 꿈

마음 먹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며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시체가 자신을 쫓아오는 꿈

일을 시작할 때는 승산이 있어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체를 태우는 불길이 거세지는 꿈

만사가 크게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와.. 아주 당황스러운 꿈인데 해몽은 정말 좋은 꿈이었군요..



# 뼈만 앙상한 시체 꿈

자신과 관련된 일이 매스컴에 소개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시체꿈 및 시체 꿈해몽 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무섭고 별로 달갑지 않은 꿈이어서 해몽도 안 좋을 줄 알았는데 살펴본 것처럼 해몽 내용이 아주 좋군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고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