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검은 고양이 꿈 해몽 꼼꼼하게 정리!!

파란 장미꽃 2020. 6. 23. 01:13

검은 고양이 꿈 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또 좋은 꿈도 꾸셨구요? 오늘은 우리와 아주 밀접한 애완동물 중 하나인 고양이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중 색깔이 검은 색인 고양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궁금해 지는군요..


검은 고양이 꿈 해몽


# 검은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이 꿈은 두렵고 불길한 체험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입학 또는 취업이 잘 안되거나 현재의 위치에 대한 위태로움을 느끼게 되고 곤경에 처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오랫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가 제거되거나 해결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검은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현재 자신이 추진중인 일이 실패하게 되는 등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검은 고양이가 나에게 오는 꿈

검은 고양이가 자신에게 오는 것은 신변에 안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되거나 일이 복잡하게 꼬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사에 더욱 더 신중하게 처리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 검은 고양이가 쫓아오는 꿈

이 꿈 또한 불길한 꿈으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신변에 주의하시고 주위를 잘 살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검은 고양이를 씻기는 꿈

돌발적인 사건이 발생하여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말을 하는 것은 앞으로 자신이 나갈 방향을 제시해 주는 것으로 해석 된다고 하는데요 고양이가 무슨 말을 했는지 생각해 보시고 그 말의 의미를 파악해 보면 되겠죠.


# 고양이를 안거나 어루만지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안는 것은 걱정 근심거리가 생겨 힘겨워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얼굴을 할퀴는 꿈

뜻하지 않은 봉변을 당해 많은 피해와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얼굴을 할퀴는 것을 싸움에 휘말리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등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고양이게 물리는 꿈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리는 것을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즉, 좋은 기회를 얻어 목표를 이루게 되거나 성취감을 얻게 된다고 해요.




# 고양이가 우는 꿈

이 꿈 역시 좋지 못한 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양이는 걱정, 근심거리 또는 방해자를 의미한다고 하니 매사에 신중하시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해요. 


#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물건을 분실하거나 자신이 거느리고 있는 사람을 해고하게 될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쥐를 물고 오는 꿈

이 꿈은 집안이 번성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가정의 생활이 풍족해지고 집안에 경사가 생겨 축하 받을 일이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지붕위에 있는 꿈

고양이가 지붕위에 있는 것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겨 집안에 근심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을 방해하는 훼방꾼이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그 동안 어려웠던 일이 해소되고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사고로 인해 재물이 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이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 또는 단체에서 소송이나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큰 행운이 찾아와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고양이가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

강도가 들어 집안의 귀금속 등 귀중한 물건을 도둑 맞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검은 고양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들은 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또 항상 행복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