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산꿈 및 우산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안녕히 주무셨나요^^? 비가 부슬부슬 내려 출근 하는 길이 다소 불편하게 느껴지는 아침입니다. 그래도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우산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산은 비를 피하기 위한 도구로서 꿈에서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산꿈 해몽

# 우산을 받는 꿈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가 나타나고 평소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비가 와서 우산을 쓰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주위에서 좋은 일이 활발하게 일어나 직,간접적으로 자신에게 이익이나 혜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우산을 썼지만 비를 맞는 꿈

우산을 썼음에도 비를 맞는 것은 보호자나 협력자가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의 노력이 더 많이 필요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비를 흠뻑 맞아 옷이 다 젖은 꿈

물에 젖는 꿈은 길몽으로 삶이 활기차고 의욕적으로 바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 오는 날 혼자 우산 쓰고 걷는 꿈

꿈에서의 비는 윗사람이나 공적인 기관의 영향력을 상징하는데 우산을 혼자 쓰고 걷는다는 것은 그들의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행동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어 발을 동동 구르는 꿈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간절히 기다리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현재 어려운 상황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우산이 너무 작아 비를 맞는 꿈

우산은 협력자 또는 조력자를 상징하는데 우산이 작다는 것은 조력자의 능력이 부족하여 도움을 받지 못하고 오리려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모르는 사람과 우산을 쓰는 꿈

애인이 없는 사람에겐 마음이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되며 또는 같은 뜻을 가진 친구를 만나게 될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우산은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 또는 자신을 보호해 주는 것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은 조력자가 사라져 어려워지거나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우산을 사는 꿈

경제적인 여건이 좋아지고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우산을 줍는 꿈

이 꿈은 힘들고 어려운 일을 이겨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게 되거나 조력자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우산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우산 또는 양산을 함께 쓰는 꿈

자신에게 새로운 연인 또는 동료가 생기게 된다고 해요.



# 바람에 우산이 날아가는 꿈

우산은 자신을 돕는 보호막 역할을 하는 것으로 우산이 날아가 버린 것은 보호막이 사라지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우산을 놓치지 않고 꼭 붙잡아야겠습니다.


# 우산이 찢어진 꿈

이 꿈은 결혼이 예정이라면 파혼을 당할 수 있으며 계약을 진행중이라면 성사되기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 아픈 사람이 우산을 쓰고 다니는 꿈

죽음이 가까이 왔음을 암시하는 흉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맑은 날 우산을 쓰고 있는 꿈

직장에서 상사와의 언쟁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우산꿈 및 우산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여러분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뽀송뽀송한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