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물꿈 및 동물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나요? 잠자리도 편안하셨구요? 오늘 이 시간에는 동물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많은 종류의 다양한 동물이 있지만 각각 동물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꿈의 해석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귀여운 동물, 온순한 동물, 사나운 동물, 하늘을 나는 동물, 물에 사는 동물, 땅 속에 사는 동물 등.. 여러분이 꿈에서 본 동물이 무엇인지 떠올려 보시고 아래의 동물에 관한 꿈 해몽풀이에서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물꿈 해몽

# 개가 짖어대는 꿈

걱정거리가 잘 해결되어 의욕적으로 일할 각오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개에 손가락이 물려 피가 나는 꿈

금, 은, 보석, 시계 등을 선물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행운의 길조라고 합니다.


# 개가 다리를 물어 피가 많이 흐르는 꿈

예상치 못 했던 행운이 찾아와 주위에서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

예쁜 딸을 낳게 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또는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먼 곳으로부터 귀한 손님이 찾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 개하고 싸우는 꿈

다른 사람과 싸우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생기게 되고 피해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개를 쓰다듬는 꿈

차갑게 행동하고 냉정하게 결론 내리는 것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음을 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개끼리 싸우는 꿈

누군가가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본인에게 화살이 돌아오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강아지를 죽이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성사됨을 뜻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귀여운 고양이를 보는 꿈

사람을 품에 안을 상황이 생기게 되며 어려운 일을 맡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무언가 간절히 원하던 것을 오랜 노력 끝에 성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지붕에 올라가 울고 있는 꿈

우환, 질병이나 불상사가 일어나고 말썽이나 집안에 좋지 않은 궂은 일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안아주거나 어루만져 주는 꿈

여인이나 어린아이를 품에 안아야 할 일이 생기거나 벅차고 고달픈 일을 도맡아 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두꺼비가 울며 뛰어다니는 꿈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황금두꺼비를 보는 꿈

작은 이익에 급급한 모습을 보이면 행운이 달아날 수 있으므로 대범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두꺼비가 혀를 날름거리거나 울고 있는 꿈

애매모호한 문제로 인해 피해나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생각지도 않았던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독수리가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일에 크게 성공을 거두게 되고 자신의 포부와 뜻을 마음껏 펼치게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 독수리가 하늘을 빙빙도는 꿈

이 꿈은 우두머리, 또는 지도자가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일을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조력자가 나타나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환경이 조성이 될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독수리가 자신을 낚아채 하늘로 날아가는 꿈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을 도와 줄 협조자를 만나게 되어 일이 수월하게 이루어지게 되며 미혼녀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독수리가 날개짓을 하며 위엄을 과시하는 꿈

부귀공명하고 명성을 떨치게 될 것으로 입신출세, 승진 등의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죽은 독수리를 보는 꿈

이 꿈은 애매모호한데요. 현재 자신의 지위에 따라서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고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 참새가 떼를 지어 앉아 있는 꿈

여기 저기서 재물이 들어와 기분이 좋아지고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참새가 집 주위를 날며 지저귀는 꿈

집안이 번성하고 만사가 형통하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참새가 의외로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동물꿈 이었군요..


# 공작새가 자신의 주변을 나는 꿈

예술가가 작품을 성공적으로 완성하여 자신의 이름이 유명세를 떨치게 되고 많은 돈과 명예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 한 쌍의 원앙새를 보는 꿈

부부 중 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헤어진 부부는 다시 만나게 되고 자식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대길하여 행복하게 잘 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백로, 백조가 무리지어 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의식주가 풍성해지며 자신을 도와 줄 귀인들을 만나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호랑이 등에 올라타는 꿈

진행하는 일마다 성공을 하게 되고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상황이 전개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호랑이가 무서워 숨는 꿈

막강한 경쟁자가 나타나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작은 동물이 점점 변하여 호랑이가 되는 꿈

작은 사업, 또는 권세가 점점 커져 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맨 손으로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고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타고난 실력자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고래 잡는 꿈

기회가 찾아오면 적극적으로 덤벼 들어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고래를 타고 태평양을 건너가는 꿈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될 것으로 사업가는 무역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 고래가 물을 뿜어내는 꿈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해외 수출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고래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

직장에서 높은 자리에 진급하게 되거나 큰 저택을 소유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거북이 등에 타고 물 속을 헤엄치는 꿈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 조력자 덕분에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거북이를 따라가는 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준비하면서 목표를 달성하되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거미줄에 자신이 붙는 꿈

이 꿈은 질병을 앓게 될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거미가 거미줄에 매달려 있는 꿈

아직은 때가 아니나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조금 더 기다려야 함을 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집안에 거미줄이 있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는 꿈

재물을 얻게 되거나 자신을 믿고 따르는 믿음직한 사람을 얻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 구렁이가 부엌에 있는 꿈

먹을 것이 풍부하게 되거나 먹을거리, 물품, 또는 재물이 생길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지는 꿈

어떤 사람이 과거의 죄과를 청산하고 새로운 신분이 되어 새 삶을 살아가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그릇 안에 실뱀이 꿈틀거리는 꿈

집안에 유행성 질환이 발생해 건강을 위협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많은 뱀이 우글거리는 꿈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뱀을 밟아 죽이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꾸면 유산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으며 또는 사고나 질병이 발병할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백사를 보는 꿈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까지 오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뱀에게 물리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좋은 뜻으로 담대하게 도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뱀에 물려 독이 퍼지는 꿈

권력을 얻게 되거나 명예나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닭이 모이를 먹는 꿈

어려운 시기가 지나가고 결실을 맺어 수확하는 기쁨을 만끽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다른 직장으로 옮기게 되나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이게 될 것으로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 닭이 서로 싸우는 꿈

집안과 직장이 시끄럽고 서로 의견이 충돌하게 되는 것으로 싸움이나 소송 등의 갈등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닭이 날개의 깃털을 가다듬는 꿈

자신의 사업에 있어서 성취와 안정의 기쁨이 따르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토끼를 잡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좋은 관계를 맺게 된다고 합니다.



#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보는 꿈

예상치 못했던 많은 돈이 생기게 되거나 예술가나 작가의 경우는 작품을 출판, 제작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바다 속을 마음껏 헤엄치는 꿈

출세하거나 미궁에 빠졌던 사건의 진상조사를 하게 되거나 학문,연구 등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박쥐가 덤벼드는 꿈

원인을 모르는 병에 걸리게 되거나 괴한에게 갑작스럽게 습격을 당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쥐가 발가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

뜻하지 않았던 협력자가 나타나 자신의 사업에 도움을 주어 돈과 명예를 획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창고에 쌓아둔 곡식을 쥐떼들이 먹어치우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할 꿈이라고 합니다. 이 때 곡식이 하나도 남지 않아야 더 많은 재물이 쌓이게 된다고 합니다.


# 끝없는 사막에서 낙타를 타고 가는 꿈

소원이나 자신이 원하는 사업이 어려움이 놓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떼를 이끌고 산에 오르는 꿈

신분 상승의 의미로 신분이 고귀해지거나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곰이 예쁜 새끼를 낳는 꿈

장차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 곰이 높은 곳으로 오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양이 풀을 뜯어 먹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일에 충실히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암탉이 우는 꿈

생각지도 않은 사람이 세상을 놀라게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구일까요?! ^^


# 까치가 나무에서 우는 꿈

반가운 소식이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기분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 꿈

착한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매가 하늘에서 원을 그리며 날고 있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매우 다양한 동물꿈 및 동물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 많은 동물과 다양한 꿈들이 있었네요. 더 많은 꿈해몽이 있지만 워낙 광대하여 다 올리지 못하였음을 이해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좋은 꿈 꾸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