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과자꿈 및 과자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파란 장미꽃 2018. 12. 19. 00:46

과자꿈 및 과자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꿈해몽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과자와 관련된 꿈인데요 과자는 아이,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다 즐겨 먹는 간식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짭짤한 스낵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비가 오거나 추운 날씨엔 달달한 비스켓이 땡기곤 합니다. 어릴 때 과자선물 세트를 받으면 너무 행복해서 뭐부터 먹을지 갈등하던 때가 기억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맛있는 과자와 관련됨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자꿈 해몽

# 과자를 먹는 꿈

모든 일이 생각하고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고 하는 일이 쉽게 잘 풀리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좋은 꿈이네요~


# 과자를 마음껏 먹는 꿈

이 꿈은 욕구가 충족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자선사업이나 기부 등의 좋은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꼭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 과자를 받는 꿈

이 꿈은 이성으로부터 사랑 고백을 받게 될 행복한 꿈이라고 합니다. 


# 과자를 주는 꿈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 등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과자를 먹으면서 기분이 좋은 꿈

현실에서 좋은 일을 맡게 되거나 명예를 얻어 만족한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접시에 과자가 가득 담겨져 있는 꿈

현재 하고 일이 잘 풀려 성취를 이루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미혼자는 혼담이 성사되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 달콤한 과자를 먹는 꿈

꿈에서 달달한 과자를 먹는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겼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단음식을 과다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죠!! ㅎㅎ


# 과자를 먹고 싶지만 먹지 못하는 꿈

이 꿈은 욕망이나 욕구를 억제시켜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양한 과자를 사는 꿈

지금 만나고 있는 이성과의 관계에 대해 만남을 지속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해 생각이 많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자를 만드는 꿈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병상에서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여자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예기치 못한 어려움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연인과 과자를 먹는 꿈

머지않아 연인과 결혼하게 되거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 파이를 먹는 꿈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신뢰감을 잃게 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진열된 과자를 고르는 꿈

어떤 과자를 고를지 갈등하였다면 어떤 일, 또는 어떤 배우자감을 선택할지 갈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검게 탄 과자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이나 가족이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과자꿈 및 과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과자에 관한 꿈은 대부분이 좋은 꿈이 많은 것 같네요. 오늘도 맛있는 과자를 먹는 기분처럼 즐겁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