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발꿈 및 발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파란 장미꽃 2018. 7. 25. 00:14

발꿈 및 발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어젯밤 좋은 꿈 꾸셨습니까? 오늘은 몸의 신체중 발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발은 동물들이 가지고 있는 신체부위로서 주로 이동을 할 때 사용됩니다. 발은 대개 다리의 끝부분에 있으며 발목 관절을 사이에 두고 다리와 발을 구분 짓는다고 하는데요.



그럼 꿈 속에서의 발은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꿈 해몽

# 발을 깨끗이 씻는 꿈

물에 발을 깨끗이 씻는 꿈은 잘못된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발목을 부러지는 느낌을 받는 꿈

현재 하려고 하는 일들이 중단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을 삐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 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발자국을 보는 꿈

어린아이의 발자국을 보는 꿈은 걱정과 근심거리가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남자의 발자국을 보았다면 계획을 재검토 하는 것이 좋으며 여자의 발자국을 보는 꿈은 새로운 일이 의외로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동생이나 후배 등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된다고 합니다.



# 발을 다치는 꿈

가까운 사람과 관계가 멀어지게 되거나 자신의 일에 문제가 생겨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가락에 못이 박혀서 빼내는 꿈

적극적인 행동으로 자신의 장애를 제거하고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 동안 자신을 힘들게 하던 문제가 사라져 마음의 안정을 되찾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자신의 발에 상처가 생긴 꿈

이 꿈은 모든일이 순조롭게 잘 흘러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발가락이 잘리는 꿈

궃은 일을 겪게 될 좋지 않은 해몽으로 자신의 생활에 장애가 생겨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발과 종아리가 붓는 꿈

질병, 우환 등이 생길 불길한 꿈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별로 안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발꿈 이군요..


# 상대방을 발로 걷어차는 꿈

이 꿈은 상대방에게 억압이나 모욕을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반대로 자신이 걷어 차이면 명예훼손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신발없이 맨발로 걷는 꿈

이 꿈은 의지할 사람이 없거나 신분을 보장받지 못한 채 외로운 상황임을 뜻한다고 합니다.


# 발바닥에 털이 많이 나는 꿈

자신의 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발바닥에 화상을 입어 아파하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축하 받을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 발이 없어지는 꿈

오른쪽발이 없어진다면 중요한 사람을 잃게 되거나 자신의 직위 등 외면적인 것을 잃게 되는 것이며 왼발이 없어진다면 오른발과 반대로 내면적인 것을 잃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커다란 발을 보는 꿈

건강을 상징하는 꿈으로 현재의 몸상태가 아주 건강한 상태임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작은 발을 보는 꿈

무엇인가 고민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이 간지러워 긁는 꿈

이 꿈은 장시간 여행을 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조개에게 발가락을 물리는 꿈

자신이 계획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나 세력 등의 도움으로 인해 성공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발톱 깎는 꿈

힘든 시기가 끝나고 마음에 안정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발톱 빠지는 꿈

자신이 맡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직장 부하의 실수로 인해 일이 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발꿈 및 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들은 매일 좋은 꿈들만 꾸시길 바랍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