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석꿈 및 보석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지난 밤 편히 주무시고 또 기분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좋은 꿈을 꾼 것 같습니다.. ^^



오늘은 보석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보석을 좋하시나요?? 보석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겠죠!!ㅎㅎ 보석에는 자수정, 루비, 샤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등이 있고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특히 많은 관심을 가지지요..



저 또한 여자인지라 아름다운 보석 장식품들을 보면 눈길을 떼지 못하고 감탄을 한답니다. 가질 순 없어도 왠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석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꿈 해몽

# 보석을 보는 꿈

머지않아 지위, 명예, 재물 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을 구입하는 꿈

권력을 얻게 되거나 아주 소중하고 값진 무언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귀금속함에 귀금속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이 꿈은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로 재물과 임신 등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보석을 얻는 꿈

이 꿈은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귀한 인물을 낳게 될 태몽에 해당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던 것들을 한 순간에 모두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이 퇴색하거나 빛을 잃는 꿈

자신의 주변이나 신상에 불미스러운 변화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주변을 잘 살피어 실수가 없도록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으로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 권력자가 보석을 잃는 꿈

자신의 명예와 신분이 하루아침에 몰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보석을 줍는 꿈

재산이 증가하게 되고 생활형편이 넉넉해진다고 합니다. 또는 개천에서 용이 될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 집안에 보석이 가득한 꿈

부동산거래로 인해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보석꿈 이군요.. ^^



# 보석을 훔치는 꿈

이 꿈은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이 물질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자신의 재정상태가 점점 나빠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두 손 가득 보석을 얻는 꿈

투자 또는 사업에 성공하여 큰 돈을 벌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보석을 직접 캐는 꿈

이 꿈은 뜻밖의 기회에 큰 행운을 만나 재산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태몽이라면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금싸라기가 바닥에 깔려있는 꿈

한해의 농사가 풍년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보석을 선물받는 꿈

실제로 선물을 받게 될 것으로 해석되며 마음의 정표를 교환하며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이 돌로 변하는 꿈

생각지 못한 일로 인해 재물이 빠져 나가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꿈이지만 좀 황당할 것 같습니다.. ^^



# 논밭에 보석이 떨어져 있는 꿈

부동산에 투자를 하거나 생산업에 투자를 하면 재물복이 있을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는 꿈

이 꿈은 어느 기관에 재산을 위탁하거나 생계대책에 있어 미래 보장이 마련된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보석으로 장식된 옷을 입는 꿈

사업이나 계획중인 일에서 조력자를 만나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보석꿈 및 보석 꿈해몽 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 항상 좋은 꿈만 꾸시고 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