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피꿈 및 피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파란 장미꽃 2018. 5. 17. 07:30

피꿈 및 피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매일 밤 꿈을 꾸긴 하지만 아침이 되면 기억나는 꿈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근데 몽땅 기억해도 문제이긴 하죠.. ^^



오늘은 피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는 혈관을 통해 온 몸을 돌면서 산소와 영양소 등을 공급해주고 노폐물을 운반해 주고 병원체에 대한 방어 및 체온조절을 담당해주는 기능을 하죠..



왠지 피 하면 섬뜩하면서도 무서운 생각이 드는데요. 일반적으로 꿈에서 보는 피는 사상, 진리, 재물, 생명력, 열정, 죄책감 등을 상징하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그럼 피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해몽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꿈 해몽

# 피를 흘리는 꿈

꿈에서 피가 나는 것은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되지만 피가 날 뻔하거나 피가 나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 얼굴, 다리 등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빨에서 피나는 꿈

앓고 있던 질병이 깨끗하게 낫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손,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뛰어난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예술적인 행위로 인해 명성이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코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재산상의 손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헐.. 코피나는 것도 서러운데 해몽도 별로군요..


# 피를 토하는 꿈

집안에 재산의 손실과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다리를 다쳐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며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기쁜소식을 듣게 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돈, 재물, 성취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아랫사람에게 재물의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동물의 피를 보는 꿈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생기며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 개가 손을 물어서 피가 나는 꿈

금은보석 또는 시계나 반지 등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될 좋은 피꿈 이라고 합니다.



# 사람이 피를 흘려 죽어 있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얻게 될 행운의 꿈이라고 합니다. 꿈 속에서의 상황은 별로 좋은 것 같지는 않지만 해몽은 좋은 것 같습니다..


#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을 빠는 꿈

금적인 손해를 보게되거나 계약이 취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매를 맞아 피를 흘리는 꿈

정신적, 물질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피가 묻은 옷을 숨기는 꿈

자신의 부끄러운 실수나 잘못을 숨기는 것으로 증거 인멸, 계약사항,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 이불이나 침대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연인,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

걱정, 근심이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흉기에 찔렸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추진하던 사업이 성사되어도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땅에 핏자국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부동산,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땅값이 오르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산투자, 재물, 돈 등이 해당된다고 하네요.


#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재물이 생길 기회를 허망하게 놓쳐서 후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피꿈 및 피 꿈해몽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이 글을 다 읽어 보신 여러분들은 매일 밤 좋은 꿈만 꾸실 겁니다.. ^^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