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모님꿈 및 부모님 꿈해몽 자세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좋은 꿈 꾸셨습니까? 저는 어제 무슨 꿈을 꾸긴 한것 같은데요.. 그런데 그 내용이 전혀 기억이 나질 않네요.. ^^ 뭐.. 그럴 때도 있죠..^^



오늘 알아볼 꿈은 부모님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모는 자신을 낳고 길러 준 아버지와 어머니를 합쳐 부르는 말이지요..



부모는 자녀를 보호하고 양육할 책임이 있으며 자녀는 부모를 공경하고 은혜에 감사해야 하는 것이 마땅한 도리가 아닌지 깊은 반성과 함께 부모님과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부모님꿈 해몽

# 부모님께 칭찬 받는 꿈

좋은 성적을 받아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부모에게 크게 꾸중을 듣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가정에 조심해야 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경고성의 꿈이라고 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가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부모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

자신보다 높은 사람에게 무엇인가 부탁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는 꿈

이 꿈은 먼 타지로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멀리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이 꿈은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또는 자신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부모님과 함께 길을 걷는 꿈

모든 것이 순조롭고 집안이 화목해질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부모님꿈 이군요..


# 부모님과 손을 잡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부모님과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집안에 행운이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아버지에게 맞는 꿈

생각치 못했던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해요. 다만 아버지와의 다툼은 저항을 의미하는 것으로 간섭받지 않고 살고 싶은 의지를 나타내는 것으로도 해석된다고 하네요.



# 부모님이나 어른으로부터 금시계를 받는 꿈

금시계 또는 이와 비슷한 물건을 받는 꿈은 일신상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석되며 신분과 직위, 명성이 드러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돌아가신 부모님 꿈

자신에게 부모님이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셔서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부모님이 바닥에 누워있는 꿈

질병으로 고생하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부모님이 병으로 앓아 누워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명예나 자존심이 상할 징조의 꿈으로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부모가 죽고 우는 꿈

현실에선 슬픈 일이지만 만사형통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부모님꿈 및 부모님 꿈해몽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 여러분들은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삶 사시기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응원의 뜻으로 공감클릭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