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기 타는 꿈 및 비행기꿈 해몽 상세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새벽에 비가 살짝 왔었네요.. ^^ 오늘 이 시간에는 비행기와 관련된 꿈해몽 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꿈 속에서 비행기를 보는 것은 자신의 바램이나, 충동을 나타내기도 하며 신분상승, 세력, 만족감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생각할 때마다 여행을 연상하게 해주는 비행기 타는 꿈을 비롯하여 비행기와 관련된 꿈풀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타는 꿈 해몽

#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취직, 승진, 입신양명 등의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부귀영화를 얻게 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단, 경솔한 행동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므로 신중히 처신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비행기가 바다위로 날아가는 꿈

뜻밖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아 대업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가 안전하게 착륙하는 꿈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로켓이 힘차게 날아오르는 꿈

자신이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성공하여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리는 꿈

실제로 날아갈 듯 기분이 좋으며 자신의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하늘에 떠 있는 비행기를 올려다 보는 꿈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

직장에서 해고를 당하거나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불길한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자신이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

이 꿈은 높은 지위와 명예를 얻게 되며 집안에 경사와 행운이 찾아올 길몽이라고 합니다.



# 종이 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꿈

이 꿈은 큰 바램보다 작은 소원들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많은 비행기가 하늘에서 나란히 비행하는 꿈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려 크게 확장하게 되거나 높은 직책으로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대통령 전용기를 타는 꿈

특별한 비행기를 타는 것은 합격이나 승진 같은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비행기꿈 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펴고 뛰어내리는 꿈

자신을 도와 줄 귀인을 만나 성공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가 구름에 가려지는 꿈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장애물 때문에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실패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 날개에 문제가 생기는 꿈

오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언행에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비행기가 제멋대로 날아다니는 꿈

하는 일마다 잘 되지 않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오.. 이건 별로 안 좋은 꿈에 해당되는구요..


#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이나 친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비행기 타는 꿈 및 비행기꿈 과 관련된 꿈해몽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글을 읽어보신 여러분들은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