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전꿈 및 운전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차를 타고 여행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비록 꿈이지만 오랜 친구들을 만나니 참으로 좋았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운전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오늘날에 있어 자가용이나 버스 혹은 택시 등의 교통은 아주 중요한 운송수단이 되었는데요.



때문에 꿈에서 자신이 운전을 하는 꿈을 꾸는 사람도 많은것 같습니다. 그럼,다양한 상황에 따른 운전과 관련된 꿈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꿈 해몽

# 자동차 운전하는 꿈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자신의 사회적인 책임과 능력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능숙하게 운전을 잘 하는 꿈은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마음을 잘 다스리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버스 운전하는 꿈

자신이 어떤 단체에서 리더 또는 일의 중심이 되어 책임지고 일을 진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트럭 운전하는 꿈

이 꿈은 큰 야망이나 강한 의지를 가지고 도전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큰 트럭일수록 강한 의지력과 끈기가 있으며 트럭의 속도가 빠를수록 운이 상승하여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 이성을 태우고 운전하는 꿈

연인과 교제중이라면 결혼이 머지 않음을 의미하며 아직 솔로이라면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주차하는 꿈

현재 자신의 하는 일이 잘 풀려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기분 좋게 운전하는 꿈

즐거운 마음으로 드라이브를 하는 꿈은 회사에서 좋은 직책에 올라가게 되거나 자신의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음주 운전하는 꿈

너무 위험한 일이죠!! 꿈에서 음주를 하는 것은 자신의 잘못된 선택이나 행동으로 인해 말썽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운전 중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 꿈

정말 위험한 상태인데요...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일에 문제나 걱정거리가 생겨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운전꿈 이라고 합니다.



#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꿈

자신의 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오르막길을 운전하는 꿈

계획했던 일들이 이루어 지며 좋은 직책을 얻게 되거나 합격, 승진, 거래성사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비오는 날 운전하는 꿈

맑은 날에 비해 운전하기가 평탄치 않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운전하던 중 자신의 차가 전복되는 꿈

약혼이나 결혼 등이 파기되거나 사업이 잘 되지 않아 크게 좌절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네요.


# 운전 중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 사람이나 가족, 애인에게 더 관심가지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차선을 수시로 변경하는 꿈

차선변경을 자주 한다는 것을 자신의 하는 일에 정착하지 못하고 자꾸 이리저리 옮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좋아하는 사람을 태우고 운전하는 꿈

자신이 그 사람을 소중한 존재로 생각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운전 중 갑자기 멈추는 꿈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문제가 생겨 마음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구급차를 운전하는 꿈

이 꿈은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는 누군가를 도와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깜깜한 밤에 운전하는 꿈

녹록치 않은 현실이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하였으나 결과가 좋지 않아 기운이 빠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운전 중 사고나는 꿈

현실에서와 마찬가지로 좋지 않은 꿈인데요.. 현실의 벽에 부딪쳐 좌절하게 되거나 주변사람들과의 불화, 마찰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차가 막히는 꿈

현재 자신의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운전꿈 및 운전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 밤 좋은 꿈 꾸시고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시고 안전운행 하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