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맞는꿈 및 총 맞는꿈 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어젯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좋은 꿈도 꾸셨구요?? ^^ 오늘 이 시간에는 총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총기 사용이 불법이라 총을 보는 것도 쉽지 않지만 미국처럼 총기사용이 허용된 나라에 사는 분들은 총과 관련된 꿈을 많이 꾸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총은 인명을 살상할 수 있는 무기라 굉장히 위협적인 느낌이 드는데요. 과연 꿈 속에서 보는 총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총과 관련된 꿈해몽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맞는꿈 해몽

# 총에 맞아 피가 나는 꿈

합격, 승진, 당첨 등의 큰 행운을 의미하며 자신이 바라던 목표나 소망을 이루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총에 맞아 죽는 꿈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많은 이득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가슴에 총 맞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평소에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간절하게 바라던 것이 이루어지거나 달성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머리에 총 맞는 꿈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되어 걱정 근심거리가 사라지며 새로운 사랑을 찾게 되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공포탄을 쏘는 꿈

실속없이 요란하기만 하고 허황된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등에 총을 맞는 꿈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을 이 꿈은 절대로 꾸고 싶지 않네요.. 정말 별로인 총맞는꿈 이라고 생각합니다..

  

# 총을 겨누고 있는 꿈

목표물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오더라도 지혜롭게 잘 극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총소리를 듣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소문을 내고 싶은 만큼의 좋은 일이 자신에게 생기거나 듣고 싶었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경쟁에서 이기게 되거나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누군가가 자신에게 총을 겨누는 꿈

지금까지 억울하게 느끼던 어떤 것으로부터 해방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전쟁에서 총을 들고 싸우는 꿈

이 꿈은 경쟁에서 이기게 되며 어려운 상황을 지혜롭게 잘 극복해 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권총을 파는 꿈

자신이 형사사건 등에 연루되어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남의 권총을 빼앗은 꿈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칠 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상대방이 총을 버리거나 떨어뜨리는 꿈

생사가 달린 아주 중요한 일의 고민에서 해방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적을 총으로 사살시키는 꿈

자신이 생각하고 바라던 여러가지 바램들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 총알을 빼는 꿈

몸에 박힌 총알을 빼내는 꿈은 계약이나 청혼을 거절하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총맞는꿈 및 총맞는 꿈해몽에 대하여 상세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신 여러분은 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