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숭이꿈 및 원숭이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아침 입니다^^! 날씨도 정말 좋군요.. 하늘도 깨끗하구요.. 지난 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그리고 밤새 좋은 꿈을 꾸셨길 바랍니다.. ^^



오늘 이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원숭이와 관련된 꿈입니다. 원숭이는 아시다시피 현재 지구상에 존재하는 동물 중 가장 인간과 유사하며 영리하고 재주가 많은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숭이가 손을 사용하는 것을 보면 참 신기하고 원숭이의 생김새는 귀엽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보는 원숭이는 그다지 좋은 의미가 없는데요.



아마도 원숭이는 꾀와 재주가 많고 교활함 때문인지 흉몽으로 해석이 많이 되는 듯 합니다. 그럼 원숭이꿈과 관련된 꿈풀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꿈 해몽

# 원숭이가 바나나를 먹는 꿈

원숭이와 바나나... 왠지 잘 어울리는 그림이죠..^^ 이 꿈은 복잡하게 얽혀있는 문제가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꿈

이 꿈은 합격, 승진 등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는 꿈

사기를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진행하던 일이 중단되고 좋지 않은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원숭이가 재롱을 부리는 꿈

이 꿈은 총명하고 지혜로운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간만에 좋은 의미를 가진 원숭이꿈 이군요..


# 원숭이를 키우는 꿈

원숭이를 키우는 꿈은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경고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원숭이한테 물리는 꿈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하여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 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원숭이와 악수하는 꿈

꼬임이나 속임수에 빠져 실패할 징조의 꿈으로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원숭이의 귀가 떨어져 나가는 꿈

이 꿈은 교활한 사람과의 인연이 끊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원숭이가 말을 하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두 마리의 원숭이가 싸우는 꿈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원숭이가 기뻐하고 춤추는 꿈

악화되었던 주변 지인과의 관계가 회복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원숭이가 자신에게 안기는 꿈

이 꿈은 영특하고 재주 많은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 원숭이가 자신을 바라보는 꿈

이 꿈은 망신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불쾌한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흰색 원숭이를 보는 꿈

주식 또는 투자관련으로 인한 운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 검은 원숭이를 보는 꿈

사기를 당하게 되거나 변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원숭이가 밥을 먹는 꿈

이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죽은 원숭이를 보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명예가 실추되거나 피해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이상으로 원숭이꿈 및 원숭이 꿈해몽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좋은 꿈보다는 별로 안 좋은 꿈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좋은 내용의 꿈도 있으니까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응원의 뜻으로 공감클릭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