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소꿈 및 소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파란 장미꽃 2018. 5. 23. 01:17

소꿈 및 소 꿈해몽 꼼꼼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날씨기 정말 좋군요.. 하늘도 선명한 파란색에 구름도 새하얀 솜사탕같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소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부터 '소'라는 가축은 살림밑천이자 재산 또는 부의 상징으로 여겼다고 합니다.



'소'는 부지런함과 성실함 등의 좋은 이미지로 참 친근하게 느껴지는데요. 그럼, 꿈에서 보는 소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소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소꿈 해몽

# 얼룩소를 보는 꿈

얼룩소를 보는 꿈은 교육, 출판, 언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윤기가 차르르 흐르는 건강한 소를 보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성공과 지위가 높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가업이 번성하고 집안에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황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평안해 질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황소의 뿔을 잡고 있는 꿈

어릴 적에 소뿔을 잡아본 경험이 있는데 정말 무서웠습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 황소의 뿔이 황금색으로 빛나는 꿈

지위가 상승하게 되고 합격, 승리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소가 쟁기로 논이나 밭을 가는 꿈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안정적으로 일을 추진하게 된다고 합니다.



# 소가 푸른 풀밭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고 있는 꿈

집안이 평안해지고 사업도 순조로우며 태평성대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가 새끼를 낳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사업에서 성공하며 집안의 재물이 풍족해질 것을 암시하는 소꿈 이라고 합니다.



# 소에게 받히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마음에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도둑이 소를 훔쳐가는 꿈

부동산 거래를 함에 있어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거래할 때 신중하게 검토하거나 꼼꼼히 살펴보아야 할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하네요.



# 송아지를 키우는 꿈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과감함 변화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를 팔고 사는 꿈

집안의 식구 또는 사업, 재물 등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소를 도살하는 꿈

자신의 하는 사업이 만족스럽게 잘 진행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가 다치거나 병이 든 꿈

사고나 재물의 손실, 질병, 집안의 풍파 등으로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나쁜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소를 타고 길을 가는 꿈

타인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확장되거나 권세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를 타고 달리는 꿈

추진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여 큰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소의 배설물을 보는 꿈

재물이 생기거나 추진했던 일의 결실을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황소의 방울 소리가 들리는 꿈

외국 등의 먼 곳에 나간 가족의 소식을 듣게 되는 것으로 기쁜소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소꿈 및 소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되도록이면 상세하게 정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들은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



항상 건강하시구요.. 그리고 행복하세요~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공감클릭 한번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